현대카드 the Black 블랙카드 자격 기준, 신청 방법
현대카드의 블랙카드는 연회비 250만원인 국내 최고 연회비 신용카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랙카드 발급을 위한 자격 기준과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the Black 블랙카드 자격 기준은?
현대카드 블랙카드의 최초 출시는 2005년이며 당시엔 연회비 100만원으로 큰 화제가 됐습니다.
출시 당시엔 9,999명을 한정으로 발급했고 1번은 정몽구 현대자동차 명예회장, 9,999번은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차지했습니다.
블랙카드를 발급 받으려면 더 블랙 커미티에서 만장일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발급 초기엔 대기업 또는 외국계 기업의 상무급 이상, 연매출 300억원 이상의 중소기업 대표, 개업 5년차 이상의 의사, 변호사 등이 대상이었습니다.
지금은 자격 기준이 더 높아졌고 아래와 같은 수준입니다.
- 대기업 또는 외국계 기업의 경우 전무 이상이며 사내에서 영향력이 높은 인물 (인증한 이력이 있는 정용진 급의 오너가 많음)
- 중소기업 대표의 경우 연매출 1,000억원 이상
- 의사인 경우 대학병원 병원장
- 변호사인 경우 4대 로펌의 파트너급이며 로펌 내에서 영향력이 높은 인물
- 셀럽인 경우 업계 탑티어(최근 발급 인증한 이정재, 사용 인증한 BTS, 빅뱅 급)
- 스포츠스타인 경우 한국인 중 탑티어(손흥민 급)
현대카드 the Black 블랙카드 신청 방법은?
블랙카드를 신청하고 싶다면 현대카드 블랙카드 데스크로 연락하면 됩니다.
이 때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과 같은 증빙 서류 제출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블랙카드 신청 자세히 보기 (신청 연락처 포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나면 더 블랙 커미티에서 심사가 진행되며 일주일 정도 지나면 발급 여부를 유선으로 알려줍니다. 연락이 안 올 경우 현대카드 블랙카드 데스크로 연락해서 물어봐도 됩니다.
블랙카드가 초청으로만 발급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니 시도해보실 분은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블랙카드 발급을 위한 자격 기준과 신청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